본문 바로가기

봉구누나의 일상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주말 나들이

안녕하세요 봉구누나입니다.

 

오늘은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주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평일,주말 열리고 쿠키런 팝업스토어는 주말에만 열린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런데 혹시라도 주말에 가시는 분들은 점심때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원래 10-15분 걸리는 거리인데 오늘 1시간 걸렸어요 주차하기도 정말 힘듭니다..

 

입구샷

정말 주차할자리도 찾기 힘들어요 차가 너~~어~무 많아서 겨우 겨우 주차했네요

 

정원 포토스팟

주차하고 들어오면 딱 보이는 정원인데요 쿠키런 팝업스토어도 있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놔서 엄청 화려하고 이뻐요, 다들 이걸 보려고 온건지 저 정원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들어가지도, 사진을 찍을수도 없어서 2층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는사람도 있고,

 

근처에서 정원을 배경으로 사진 찍는 사람도 많습니다 가게 안에는 사람이 없고

 

다들 사진 찍기 바빠요.. ㅎㅎ

북새통...

크리스마스 마켓 입구모습인데요 보이시나요 사람들이.. ㅎㅎ

 

입구에 있는 가게!

처음 입구에 들어서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끼게 해주는 스노우볼 매장

 

히터

중간중간 걸어가면 보이는 히터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은 겨울이 오면 거리와 벤치쪽에 히터를 틀어줘서 야외인데도 별로 안추운거 같아요

 

애견 수제 간식!!
애견 수제간식!

히터를 지나서 가다보면 애견 수제간식을 파는곳이 보이는데요

 

어머니가 직접 만든다고 하네요

 

저도 여기서 저희 봉구줄 말고기 간식이랑, 오리고기간식을 하나씩 샀습니다.

 

말고기 간식이 소고기 간식보다 알레르기를 덜 발생해서 인기라고 하네요~

 

가격은 작은건 7천원대, 큰건 만원대로 구성되어 있어요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오늘 갔다와서 줬는데 잘먹습니다 굿!

애기들이 좋아하는 색색별 솜사탕도 있구요~

 

수제 쿠키를 판매하는 곳도 있습니다

 

모양도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트리모양으로 된것도 있어요

 

마지막을 장식하는건 역시 크리스마스라고 하면 양말 아니겠어요? ㅎㅎㅎ

 

크리스마스 양말이 필요하시다면! 

 

여기서 구매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쿠키런 때문인지, 크리스마켓때문인지, 원래 그랬던거지

 

주말 저녁시간때는.. 안가는걸로.. 

 

그래도 나들이 잘 다녀왔습니다~ 

'봉구누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어트 식단 3일차  (0) 2022.12.05
오늘의 다이어트 식단 2일차  (0) 2022.12.04
봉구누나의 다이어트 식단  (0) 2022.11.30